λ°˜μ‘ν˜•

자율 μ£Όν–‰ μžλ™μ°¨κ°€ μš”μ¦˜ ν™”λ‘μž…λ‹ˆλ‹€.

 

μš΄μ „μž 없이 μžλ™μ°¨κ°€ 자율 μ£Όν–‰ ν•˜λŠ” 것이죠. μ–΄λ–€ μ›λ¦¬λ‘œ μž‘λ™μ΄ λ˜λŠ”μ§€μ— λŒ€ν•œ ꡐ윑과 창의λ ₯ λ‘œλ΄‡ 섀계 λ“±κ³Ό κ΄€λ ¨ν•˜μ—¬ ꡐ윑용 ν‚€νŠΈκ°€ μžˆμ–΄μ„œ μ†Œκ°œν•©λ‹ˆλ‹€.  OZOBOT [μ˜€μ‘°λ΄‡] 

 

 

 

 

 

 

판맀λ₯Ό μœ„ν•œ λͺ©μ μ΄ μ•„λ‹ˆλΌ μš”μ¦˜ 학생듀이 μ–΄λ–€ κ΅μœ‘μ„ λ°›κ³  μžˆλŠ”μ§€ ν•œλ²ˆ λ“€μ—¬λ‹€ λ³΄λŠ” μ •λ„μž…λ‹ˆλ‹€. 

 

 

 

 

 

μ˜€μ‘°λ΄‡(ozobot)은 μ½”λ”© κ΅μœ‘μš©μž…λ‹ˆλ‹€.

λ‘œλ΄‡μœΌλ‘œ 코딩을 μ²˜μŒλ°°μš°λŠ” μ•„μ΄λ“€μ—κ²Œ μ ν•©ν•œ ꡐ윑 κ΅κ΅¬μž…λ‹ˆλ‹€. 

 

 

 

 

 

두 개의 바퀴가 5㎜ μ΄μƒμ˜ 검은 선을 μΈμ‹ν•©λ‹ˆλ‹€.  

 

 

 

 

μ²˜μŒμ—λŠ” 검은색 선을 μ΄μš©ν•΄ μ£Όν–‰ν•΄ λ³΄μ•˜μŠ΅λ‹ˆλ‹€. 

그리고 컬러 쑰합을 톡해 μœ ν„΄, μ’ŒνšŒμ „, μš°νšŒμ „, 속도λ₯Ό 올리고 속도λ₯Ό 쀄이고,  지그 재그 λ“±μ˜ λͺ…령을 내릴 μˆ˜λ„ μžˆμŠ΅λ‹ˆλ‹€. 

 

 

 

 

 

 

μ €λŠ” μ§‘μ—μ„œ μœ μ„± 맀직을 μ΄μš©ν•΄μ„œ 라인을 κ·Έμ–΄ μ‚¬μš©ν•΄ λ³΄μ•˜μŠ΅λ‹ˆλ‹€.

 

잘 λŒμ•„κ°‘λ‹ˆλ‹€.

 

 

 

이런 ꡐꡬ듀을 μ΄μš©ν•΄μ„œ 아이듀이 점점 더 λ§Žμ€ 창의λ ₯을 ν‚€μš°λŠ” 데 도움이 되길 λ°”λžλ‹ˆλ‹€. 

 

κ΅μœ‘μ„ μœ„ν•œ μ½”λ“œμ™€ κ²Œμž„νŒ 등도 μžˆμŠ΅λ‹ˆλ‹€. 

 

 

 

 

μ»¬λŸ¬μ½”λ“œλ₯Ό μ΄μš©ν•˜λ©΄ μ’Œμš°νšŒμ „ 등도 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 

 

 

 

 

ꡐꡬ용으둜 λ§Œλ“€μ–΄μ§„ λ‘œλ΄‡μ΄ 이 정도 μ„±λŠ₯이라면 자율 μ£Όν–‰ μžλ™μ°¨ 정말 멀지 μ•Šμ•˜λ„€μš”.

 

자율 μ£Όν–‰ μ°¨λŸ‰ , λ“œλ‘  νƒμ‹œ 타고 λ‹€λ‹ˆλŠ” 날이 곧 μ˜€κ² μŠ΅λ‹ˆλ‹€.

그럼 μ˜€λŠ˜μ€ μ—¬κΈ°κΉŒμ§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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